중국 바이트댄스(ByteDance)가 소유하고 있는 숏폼 동영상 앱 ‘틱톡(TikTok)’이 최근 미국 정부의 규제 조치 속에서 미국 인디 음악 유통사인 ‘유나이티드마스터스(UnitedMasters)와의 음악 유통 파트너십을 발표. Tag #틱톡 #유나이티드마스터스 #음악 #동영상 #스트리밍 #파트너십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프랑스, 중국 동영상 앱 ‘틱톡’의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조사 착수 [브리핑] 트위터, ‘틱톡’ 합병 관련 바이트댄스와 예비 협상 추진 [브리핑] 틱톡(TikTok), 실시간 방송과 교육 콘텐츠 사업 강화 전략 천명 [브리핑] 유튜브, 숏폼 동영상 '틱톡(TikTok)' 대응 앱 런칭 예정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 음악 스트리밍 앱 'Resso' 印 시장 정식 출시 발표 [브리핑] 中 동영상 앱 '틱톡', `19년 4분기 인앱 결제 매출 310%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