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디지털 서비스 상품 이용 증가에 따라 이통사들이 통합과금(direct carrier billing, DCB)을 통해 향후 5년간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의 보고서를 인용해 MobileWorldLive誌가 보도. Tag #통합과금 #DCB #이통사 #구독형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이통사 ‘MTS’, 러시아 최초 5G 라이선스 획득 [브리핑] 佛 이통사 Orange, 구글과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 분야 협력 체결 [브리핑] 美 T-Mobile, 스팸전화 방지 강조 신규 ‘언캐리어’ 전략 발표 [브리핑] 美 Verizon, 현지 이통사 제휴 통해 인도에서 기업용 영상회의 서비스 제공 [브리핑] 애플, Verizon과 아이패드-News+ 번들링 프로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