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Disney+)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넷플릭스를 제친 것으로 나타남. Tag #디즈니+ #Disney+ #ACSI #고객만족도 지수 #넷플릭스 #유료방송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HBO Max, 런칭 첫날 8.7만 신규 앱 다운로드 기록 [코멘트] 애플TV+, 키즈용 콘텐츠 강조 신규 광고 공개…OTT 업체들의 키즈 시장 경쟁과 투자도 확대 추세 [리포트] 코로나19,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브리핑] 디즈니+ ‘25년까지 전세계 가입자 2억명 돌파 전망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최대 규모 코드커팅 현상 발생 [브리핑] Disney+, 유료 가입자 5,400만명으로 훌루 가입자 추월 [브리핑] 美 OTT 시장, 타인 계정 이용자 4,400만명 육박 [브리핑] 디즈니+, 런칭 5개월 만에 가입자 5,00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