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뮤지션이나 콘텐츠 창작자들이 자신들의 공연이나 이벤트를 실시간 스트리밍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유료 모델을 공개할 계획인 것으로 추정됨. Tag #페이스북 #라이브스트리밍 #유료화 #스트리밍 #코로나19 #별풍선 #인스타라이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닐슨, 코로나19로 美 TV 시청 시간 증가 예상 [코멘트] 페이스북, 클라우드 게임 스타트업 인수…5G 모바일 스트리밍 융복합 미디어 사업 본격화의 신호탄? [브리핑] 트위치, 자체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트위치 스튜디오' 출시 [브리핑] 인스타그램, 웹 기반 '인스타 라이브' 시청 지원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배우 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추진… ‘동영상+자체 플랫폼’ 전략의 한계 도달 [브리핑] CNN, 신규 디지털 뉴스 플랫폼 위해 맞춤형 콘텐츠 추천 스타트업 인수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 19 허위 과장 광고 금지 [브리핑] 페이스북, 개인 프로젝트 콘텐츠 제작/공유 앱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