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게임 산업에 대한 수억 달러의 투자를 진행 중이며, ‘아마존 스튜디오’를 통해 수 년간 개발한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게임도 곧 공개할 예정 Tag #아마존 #amazon #코로나19 #게임 #클라우드게임 #프라임 #Prime #트위치 #템포 #Tempo #MMO #게임산업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Tempo’ 개발 중…’트위치’와 ‘프라임 멤버십’이 강력한 무기 될 수도 [브리핑] 아마존, 코로나19 확산 속 OTT 키즈 콘텐츠 무료 제공 [리포트] 아마존, 자동 체크아웃 ‘아마존 고’ 라이선싱 제공 ...추진 현황 및 사업 확대 전략 분석 [브리핑] 아마존, 코로나19로 의약품과 생필품 중심 배송/물류 정책 변경 [브리핑] MS, 美 NBA와 AI 기반 개인 맞춤형 중계 스트리밍 제휴 [브리핑] 美 스포츠 협회들, 방송사-게임사 협력해 e스포츠 진행에 주력 [브리핑] 구글 스타디아, 올해 하반기 안드로이드TV 앱 지원 전망 [브리핑] 구글, 유료 클라우드 게임 상품 'Stadia Pro' 2개월 무료 제공 [코멘트] 페이스북, 클라우드 게임 스타트업 인수…5G 모바일 스트리밍 융복합 미디어 사업 본격화의 신호탄? [브리핑] 아마존, 딥러닝기반 자동 문서완성 기능의 인공지능 의료 서비스 런칭 [브리핑] 아마존, 클라우드 사업확장을 위한 데이터 센터용 신규 칩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