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게임 시장에서도 선두 업체가 되기 위해 수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Tempo’라는 명칭으로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개발 중이라고 뉴욕타임즈가 보도. Tag #아마존 #게임 #클라우드게임 #스트리밍 #트위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스타디아 프로의 무료 게임 라인업 재정비 [리포트] 해외 ICT 사업자들의 클라우드 게임 동향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방향 [브리핑] "클라우드 게임이 5G 킬러앱 될 것"... Cicso 국내 이통사 동향(12.31~01.06) - 이통3사 CEO, 2016년 신성장동력 발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