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데이터(Nielsen data)에 의하면,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미국 시청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총 TV 시청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Tag #닐슨 #코로나19 #재택근무 #미디어이용 #OTT #nielse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확산 속 중소기업 1억달러 지원 [리포트] 코로나19, ICT 업계의 대변화 초래하나…주요 영역별 트렌드와 파급효과 [브리핑] 美 홈피트니스 '펠로톤', 코로나19 영향으로 주가 급증 [브리핑] 美 텔라독, 코로나19로 원격 진료 요청 수 50% 증가 [브리핑] 안드로이드 앱, 코로나19로 앱스토어 리뷰 소요 시간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디즈니, 코로나19로 콘텐츠 제작 일시 중단 [브리핑] 애플, "올해의 WWDC는 온라인으로 개최" [브리핑] 애플,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게임앱 금지 [브리핑] 美 통신업계,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지원 대폭 확대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VR 게임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 [브리핑] '19년 美 스마트폰 시장, 5G 모델 비중은 1%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