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을 텍스트로 전환하는 AWS 기반의 ‘아마존 자동음성인식(Amazon Transcrib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마존이 개인식별 가능정보(PII, 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를 보호하는 새로운 기능의 제공을 시작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인공지능 #음성인식 #Transcribe #개인정보 #프라이버시 #콜센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무현금/무인 결제 식료품점 오픈 [브리핑] 아마존, 온라인 커머스 시장 코로나 19 허위 정보 방지 노력 [브리핑] 아마존, 시애틀 직원 대상 '아마존 케어(Amazon Care)' 런칭 [브리핑] 아마존, 반품 지원 신형 자율주행 배송 로봇 특허 출원 [브리핑] 아마존 에코, '20년 美 스마트스피커 시장 70% 점유 예상 [코멘트] 아마존, AI 비서에서 기업 맞춤형 ‘음성’ 제공…판매 및 홍보 채널로서의 ‘알렉사’ 가치 제고 시도 [브리핑] Alexa, 음성 기반 헬스케어 및 의료 시장 진입 가능성과 과제 제시 [브리핑] 아마존, Amazon Go 매장 이용자 식별기술 특허출원 [코멘트] 아마존-MS 중심의 AI 음성 서비스 호환성 이니셔티브 출범…AI 음성 플랫폼 생태계의 새로운 룰셋팅 시작되나? [코멘트] 아마존,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 탑재된 알렉사 기반 무선 이어버드 개발…비욘드 스마트폰 디바이스 시대 초입의 또다른 신호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