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위 케이블 방송사인 Comcast가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인 Xumo를 파나소닉(Panasonic)과 메러디스(Meredith Corp.)로부터 인수했다고 발표. Tag #Comcast #Xumo #컴캐스트 #AVoD #무료 #광고기반 #OTT #스트리밍 #NBCU #피콕 #Peacoc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NBCU, 월마트 소유 OTT ‘부두(Vudu)’ 인수 협상 중 [브리핑] 美, 2019년 유료방송 가입자 6백만명 감소하며 코드커팅 심화 [브리핑] 넷플릭스, 글로벌 OTT 경쟁 대응 위해 삼성전자와 제휴 체결 [브리핑] 美 NBCU, Comcast 가입자에게 자체 OTT ‘피콕’ 무료 제공 [브리핑] [CES] 美 컴캐스트, 가정용 WiFi6 라우터 발표 [리포트] 美 Comcast의 최근 신사업 동향이 5G 시대 방송통신사업자의 미래 전략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美 Comcast, 스타트업과 제휴로 시각장애인 시력 개선에 VR 기술 활용 [브리핑 ] 컴캐스트-NBC유니버셜, 스트리밍 서비스 피콕의 전략 공개 [브리핑] 美 NBCU, OTT 서비스 '피콕(Peacock)' 통해 다양한 비즈모델 테스트 [브리핑] '20년 美 SVOD 시장 24% 성장...디즈니+, HBO Max 등 신규 서비스 출시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