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19년 11월 13일(현지시간) 미국 바이아컴(Viaocm) 산하 아동 채널인 니켈로디언(Nikelodeon)과 다년간의 콘텐츠 분야 협력을 체결. 기존 니켈로디언 캐릭터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IP가 포함된 오리지널 영화와 TV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내용이 주료 골자임. Tag #넷플릭스 #Netlfix #Nickelodeon #니켈로디언 #OTT #스트리밍 #파편화 #고객접점 #Stkcknes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OTT 콘텐츠 경쟁의 핵심으로 부상중인 키즈/에듀 콘텐츠...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디즈니+, 정식 런칭 직후 시스템 장애 발생...미디어 사업자가 글로벌 OTT 플랫폼이 되기 위한 필요조건과 충분조건 [브리핑] 美 Roku, OTT박스 리모콘으로 활용 가능한 애플워치 앱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CEO, “향후 OTT 시장 경쟁에서는 가입자 규모보다 시청 시간이 중요” [브리핑] Disney+, 정식 런칭 앞두고 이미 100만 가입자 확보 [브리핑] 월마트, 자체 OTT 서비스인 ‘부두(Vudu)’ 매각 예정 [브리핑] HBO Max, ‘20년 5월 월 14.99달러로 런칭..휴먼 큐레이션과 공동시청(co-viewing) 지원 [브리핑] 디즈니+, 인지도 및 구독 의향 측면에서 HBO Max/애플TV/Peacock 대비 앞서 [브리핑] 넷플릭스, 안드로이드 앱에서 동영상 재생 속도 조절 기능 테스트 [브리핑] 美 AT&T, ‘21년 AVoD 버전 HBO Max 가입자에게 무료 제공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