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미디어가 자체 OTT 서비스인 ‘HBO Max’의 출시 일정과 요금 수준 등 구체적인 전략 방향을 공개. Tag #HBO #OTT #스트리밍 #HBMax #월요금 #오리지널콘텐츠 #판권 #큐레이션 #공동시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인지도 및 구독 의향 측면에서 HBO Max/애플TV/Peacock 대비 앞서 [브리핑] 美 AT&T, ‘21년 AVoD 버전 HBO Max 가입자에게 무료 제공 방침 [브리핑] HBO Max, 日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독점 판권 확보 [브리핑] '20년 美 SVOD 시장 24% 성장...디즈니+, HBO Max 등 신규 서비스 출시가 배경 [브리핑] 워너미디어, '빅뱅 이론' 독점 스트리밍 판권 확보...내년부터 HBO Max 통해 제공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를 월 15달러에 '20년 4월 런칭 예정 [코멘트] 넷플릭스, 킬러 콘텐츠 이탈 앞두고 위기감 고조…글로벌 OTT 파편화와 시장 구도 재편의 신호탄되나 [브리핑] OTT 공동 시청(co-viewing), 젊은층 중심으로 이용 확산 조짐 나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