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A 2019 에서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푸마(Puma)’, ‘엠포리오 알마니(Emporio Armani)’ 등 스포츠·패션 업체들이 자체 브랜드의 스마트워치와 무선 이어폰 등 웨어러블 단말을 공개 Tag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푸마 #PUMA #마이클코어스 #엠포리오알마니 #아디다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애플워치5에 5대 헬스케어 기능 탑재…애플의 웨어러블 중심 단말+서비스 생태계 구축 가능성과 전망 [브리핑] 푸마, 11월 헬스 특화형 스마트워치로 웨어러블 시장 진출 [코멘트] 아디다스, 헬스 매니아 겨냥한 신종 무선 이어폰 출시…웨어러블 중심으로 주목받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의 ICT 생태계내 존재감 [브리핑] 구글, '홀 펀치(hole-punch)' 카메라 탑재 스마트워치 미국 특허 등록 [브리핑] 中 화미(Huami), 7나노 공정 적용된 웨어러블 SoC 출시 예정 AI와 헬스케어 융합으로 차세대 스마트 단말로 진화중인 히어러블(hearable) 시장 현황과 전망 [브리핑] 핏빗, 싱가포르 정부와 공공 헬스 프로그램 협력 체결 [코멘트] 아마존의 스마트워치용 ‘아마존 뮤직’ 앱 런칭...웨어러블 및 스트리밍 음악 시장 발전에 주는 시사점 [‘19.2Q 실적] 샤오미, IoT와 가전/웨어러블 주도 매출 성장세 지속 [코멘트] 화웨이, 스마트 글래스 판매 개시…히어러블에 이은 ‘아이블(eyeable)’ 시장 부상의 가능성 주목 [브리핑] '19.2Q 북미 웨어러블 단말 시장 전년 대비 38% 성장...삼성전자 판매량 121% 증가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선탑재 스마트폰 사양 공개…자체 모델 출시 통한 스마트폰 시장 재진입의 당위성과 가능성 진단 [브리핑] 애플, 내년말 웨어러블 매출이 iPad와 Mac 부문 추월할 가능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