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는 한국 패션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 글래스를 지난 3월 파리에서 개최된 스마트폰 ‘P30 Pro’ 출시 행사에 공개한데 이어 9월 6일 정식 출시 Tag #화웨이 #스마트글래스 #중국 #엔리얼 #노스 #웨어러블 #패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디다스, 헬스 매니아 겨냥한 신종 무선 이어폰 출시…웨어러블 중심으로 주목받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의 ICT 생태계내 존재감 [브리핑] 美 패션 브랜드 North, 안경형 스마트 글래스에서 안드로이드앱 알람 지원 [코멘트] 화웨이, 스마트 글래스 판매 개시…히어러블에 이은 ‘아이블(eyeable)’ 시장 부상의 가능성 주목 [브리핑] 화웨이, 유럽 시장에 ‘화웨이 AR/VR 글래스’ 상표 출원 [브리핑] 푸마, 11월 헬스 특화형 스마트워치로 웨어러블 시장 진출 AI와 헬스케어 융합으로 차세대 스마트 단말로 진화중인 히어러블(hearable) 시장 현황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