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난 8월 TV 앱에서 다음 주 출시 예정인 신작 맞춤형 콘텐츠 목록인 ‘신작(Latest)’ 섹션을 테스트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된데 이어, 9월 6일(현지시간) 정식으로 TV 앱을 대상으로 해당 기능을 도입한다고 발표. Tag #넷플릭스 #Netflix #Disney+ #디즈니+ #주간개봉 #리마인드 #신작 #추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D23 행사에서 공개된 ‘디즈니+’ 사업 전략의 주요 내용과 OTT 시장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美 소비자 57%, "현재 이용중인 OTT 해지하고 디즈니+ 가입 의사 있다" [코멘트] 디즈니+에 주간 개봉 방식 도입…넷플릭스 지우고 OTT시장 판도 변화를 시도하는 디즈니의 야망과 향후 전망 [브리핑] 디즈니+, 사전구매 혜택과 국가별 출시 일정 공개 [코멘트] 넷플릭스, 킬러 콘텐츠 이탈 앞두고 위기감 고조…글로벌 OTT 파편화와 시장 구도 재편의 신호탄되나 [브리핑] 디즈니+ 주요 서비스 사양 잇따라 공개...월 6.99달러에 4대 동시 스트리밍과 4K 지원 [브리핑] 넷플릭스, 美 OTT 가입자 점유율 금년 중 87%까지 하락할 것...eMarketer [리포트] 넷플릭스, 부가 사업 강화로 위기 탈출 시도...최근 주요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美 OTT 업계, “넷플릭스도 장기적으로 광고 도입 불가피”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3년 728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전시회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게임 공개 예정…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변신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서 시청순위 Top 10 목록 공개…오리지널 콘텐츠가 순위권 장악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 [리포트] Netflix,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19.1Q 실적] 넷플릭스, 전년 대비 매출 22% 증가…유료가입자도 25%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