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Nike)가 애플(Apple)의 음성인식 기술인 시리(Siri)를 기반으로 신발 끈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슈즈를 출시하였음을 DigitalTrend誌가 보도. Tag #나이키 #시리 #음성인식 #웨어러블 #IT융합 #섬유IT #스마트슈즈 #AI음성비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산하 라우터 업체 Eero, 월정액 서비스 강화…단말 업체들의 서비스 중심 사업 구조 개편 트렌드 가속화 [브리핑] 나이키, 아동용 신발 판매에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적용 [브리핑] 나이키, AI 기반 수요 예측 전문 스타트업 인수 나이키, 전용 앱-스토어연계 강화 통한 IT-유통 결합 시도 [브리핑] 나이키, 발 사이즈 측정하는 증강현실 앱 개발 [브리핑] 구글, 유튜브 동영상에 쇼핑 링크 연동 기능 테스트 [코멘트] 웨어러블 단말업체 ‘핏빗’, 활동량 기반 보상 프로그램 테스트...상품할인으로 고객혜택 강화 [브리핑] 美 배송업체 ‘Delive’, 당일 배송 서비스 적용 소매점 확대 [코멘트] 워너미디어, "5G 자율주행차로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AT&T가 타임워너 인수한 이유 중 하나 [리포트] 실시간 퀴즈앱, 인기몰이 시작되며 경쟁도 심화 …동향과 전망 [코멘트] NHN엔터, 모바일 퀴즈앱 '페이큐' 런칭...스폰서 퀴즈 등 수익모델 개발도 활발 [코멘트] 퀴즈앱 'HQ 트리비아', 스폰서 브랜드 상품 관련 퀴즈 제공...이용자 몰입도 높아 광고효과 배가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스포티파이', 자체 단말 제작 위한 인력 채용...전용 스마트 스피커 가능성도 제기돼 [코멘트] 아디다스, 자체 브랜드 웨어러블 단말 사업 축소...앱 기반의 협력 강조로 잠재고객 늘리기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