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의 미국 내 OTT 가입자 점유율이 2014년 90%에서 금년 중 87%까지 하락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이마케터(eMarketer)'의 조사 결과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Netflix #OTT #AmazonPrimeVideo #Hulu #코드커팅 #가입자 #유료고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왕좌의 게임’ 제작자와 2억달러 규모 계약 체결 [리포트] 넷플릭스, 부가 사업 강화로 위기 탈출 시도...최근 주요 동향과 시사점 [19.2Q 실적] 넷플릭스, 매출 증가 속 순익 감소와 가입자 성장세 둔화 조짐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게임 ‘컵헤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작 게임산업, ‘스트리밍’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코멘터리를 팟캐스트로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홍보 [브리핑] 美 OTT 업계, “넷플릭스도 장기적으로 광고 도입 불가피” [브리핑] Hulu, 디즈니 단독 경영 계기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업체 ‘에픽게임즈’와 협업 발표...동영상-게임 산업간 융합 속도 더 빨라져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3년 728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영국에서 월이용료 인상 단행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전시회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게임 공개 예정…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변신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서 시청순위 Top 10 목록 공개…오리지널 콘텐츠가 순위권 장악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