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 방송인 CBS는 바이어컴(Viacom)과 ‘바이어컴CBS’로 통합하는 재결합 계획을 발표. Tag #CBS #바이어컴 #버이어컴CBS #합병 #프리미엄 #콘텐츠 #멀티플랫폼 #미디어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무료 영화 OTT ‘Tubi’, 월 이용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CBS-바이어컴, 7월부터 합병 위한 협상 시작 [브리핑] 美 CBS, “1인당 10개 이상의 OTT 서비스 이용 시대 올 것” [브리핑] 스포츠 전문 OTT ‘fuboTV’, 광고 기반 무료 채널 런칭 추진 [브리핑] 美 Vizio, 스마트TV 기반 타깃 광고 사업 위한 제휴 체결 [브리핑] 美 영화사 MGM, 자회사 통해 자체 OTT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이통사 T-Mobile, 유료방송 가입대행으로 동영상 서비스 추진 [브리핑] 美 크루즈-도어대시, 자율주행차 활용 음식배달 서비스 협력 [브리핑] 美 컴캐스트, 블록체인 기반 양방향 광고 플랫폼 사업 박차 [브리핑] 美 CBS, 뉴욕에서 스트리밍 전용 로컬 뉴스 서비스 개시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인터넷TV ‘fuboTV’, 가입자 증가세 빨라져 유료고객 25만명 도달 [브리핑] 美 Viacom, 디지털 미디어업체 AwesomenessTV 인수 [코멘트] AT&T, 타임워너 인수 사실상 승인받아...T-Mobile과 Sprint의 전략에도 영향 불가피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이용 가족 대화 녹음 유출 사태 발생...급성장 트렌드에 브레이크 걸릴 수도 [코멘트] 넷플릭스, 신작 홍보용 오디오 게임 공개...AI 비서 기반 음성앱 활용 마케팅도 증가 추세 [코멘트] 美 텍사스주, 승차공유 서비스로 버스 대체 테스트...온디맨드 차량 이용 위한 보조금 지급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진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