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NBCU는 향후 출시할 자체 OTT 서비스의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고 있었음. 그런데 컴캐스트가 2019년 2사분기 실적을 발표는 자리에서, 2020년 4월이라는 출시 시점과 큰 방향의 사업 계획을 공개함. Tag #OTT #스트리밍 #NBCU #광고기반 #Netflix #넷플릭스 #디즈니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업계, “넷플릭스도 장기적으로 광고 도입 불가피” [브리핑] 美 CBS, “1인당 10개 이상의 OTT 서비스 이용 시대 올 것” [브리핑] 디즈니, OTT 서비스 ‘Hulu’ 단독 경영권 확보 [브리핑] 美 AT&T, HBO Max 外 추가 OTT 서비스 런칭 계획 공개 [브리핑] 英 BBC-ITV, 자체 OTT 서비스 '브릿박스(BritBox)' 연내 출시 예정 [코멘트] 中 원플러스, 자체 스마트TV 출시 임박…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차별화 성공 여부는 미지수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내년 봄 자체 OTT 서비스 'HBO Max' 출시 게임산업, ‘스트리밍’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최근 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