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Microsoft의 Bill Gates 회장은 지난 12일, 아사히 신문을 비롯해 영국, 독일, 캐나다, 스위스 등 5개 언론사와의 공동 인터뷰에서 정보가전에 대한 동 사의 전략을 밝혔다. Tag #Microsoft MS 마이크로소프트 정보가전 음악분배 iTun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의 무선 엔터프라이즈 사업 전략: “오픈모델”과 “전방위적 파트너쉽” [CES 2004 리뷰]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주목하는 IT 기업들 : Apple과 Sony Microsoft, 음악분배 서비스를 둘러싸고 Apple과 설전 벌여 MS의 휴대형 미디어센터 `Zen` 출시, 삼성전자와 iRiver도 참여 MS, 음악판매 사이트 오픈으로 애플의 iTunes에 도전장 MS, 멀티 디바이스 음악사업을 위해 전방위 파트너쉽 체결 MS, 애플 iPod에 대항해 50달러의 파격적인 MP3 플레이어 출시 디지털홈, 정보가전과 브로드밴드의 결합으로 가속화 MS, 디지털오디오방송 포럼에 가입 MS, "PC를 홈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관리의 축으로 삼을 것" MS, 내년중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진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