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게임 전문 전시회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 참가한다고 동사와 E3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밝힘. Tag #넷플릭스 #오리지널 #OTT #게임 #만화책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아시아-신흥국 대상 저가 모바일 요금제 테스트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라이선싱 콘텐츠 수요 추월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브리핑] T-Mobile, “넷플릭스 가격인상에도 당분간 무료 제공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TV 시청시간 10% 점유” [’18.4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9백만명 육박…매출 27% 증가 [브리핑] 디즈니, 4월에 자체 OTT 관련 세부사항 공개 [브리핑] 넷플릭스, 힐튼호텔과 ‘In-Room’ 스트리밍 서비스 제휴 체결 [코멘트] 통신사, 넷플릭스 인기몰이에 고민 가중...방송과 브로드밴드 사업이 동시에 영향 받아 [브리핑] 넷플릭스, 인터랙티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강화 방침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브리핑] 유튜브, 전세계 모바일 웹 트래픽의 40% 차지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 [’19.1Q 실적] 넷플릭스, 전년 대비 매출 22% 증가…유료가입자도 25%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방침으로 선회 [브리핑] 넷플릭스, 1억불 투자해 뉴욕시에 콘텐츠 제작 허브 설립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전세계 SVOD 매출의 2/3 차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투자 위해 20억불 규모 회사채 발행 [리포트] Netflix,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브리핑] 디즈니,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자체 OTT에서 연내 독점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서 시청순위 Top 10 목록 공개…오리지널 콘텐츠가 순위권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