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인 fuboTV가 금년 내에 기존 유료 가입 방식 외에,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 Tag #광고 #무료 채널 #스트리밍 #OTT #가입형 #fubo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omcast, 브로드밴드 가입자 전용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브리핑] 애플, TV 스트리밍 서비스 번들링 모델 채택 전망 [브리핑] OTT 서비스, 글로벌 가입자 규모면에서 케이블TV 추월 [리포트]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게임, ICT업계 화두로 재부상…현황과 전망 [리포트] OTT, 스포츠 생중계에서도 입지 확대...최근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애플, 부가 서비스 중심 미디어 이벤트 개최…주요 발표 내용 [브리핑]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전세계 음악 산업 매출의 절반 차지 [브리핑] Hulu, 5G 상용화로 동영상 다운로드 수요 감소 예상 [브리핑] 유튜브, 넷플릭스 이어 인터렉티브 콘텐츠 제작 추진 [브리핑] 美 T-Mobile, 월 90달러 자체 OTT 서비스 런칭 [브리핑] 디즈니, 계열사 OTT 통합 번들링 상품 추진 [코멘트] 클라우드 게임, 5G 데이터 트래픽의 최대 50% 비중 가능...이통사들의 신규 수익원 될 수도 [브리핑] Hulu, AT&T의 지분 매각으로 디즈니 영향력 강화 예상 [코멘트] 구글-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기반 무료 스트리밍 음악 경쟁 시작...음성 광고 사업 본격화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전세계 SVOD 매출의 2/3 차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투자 위해 20억불 규모 회사채 발행 [브리핑] 美 디즈니, 컴캐스트의 Hulu 지분 30% 매입 나서 [코멘트] 아마존, 고음질 음악 서비스 연내 출시…고사양 스마트 스피커와 히어러블 단말 연계도 가능 [리포트] Netflix,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브리핑] 美 vMVPD, 1분기 시청률 전년 대비 108% 급증 [브리핑] 스포티파이, 무료 가입자 대상 인터렉티브 음성 광고 테스트 [브리핑] 디즈니,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자체 OTT에서 연내 독점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