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가 온라인 광고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폴리모프 랩스(Polymorph Labs)’를 인수했다고 발표. Tag #월마트 #온라인광고 #광고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웨이모, 월마트-Avis 등과 자율주행차 관련 제휴 체결 [브리핑] 월마트, 영화 위주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월마트, 온라인 식료품 주문 처리에 자동화 로봇 도입 [브리핑] 월마트, VR 쇼핑 서비스 특허 출원 [브리핑] 월마트, 印 이커머스 플립카트 인수 완료 [브리핑] 월마트, 직원 교육 위해 VR 헤드셋 대량구매 [브리핑] 월마트, 인공지능 활용 ‘지능형 리테일 랩(IRL)’ 오픈 예정 [브리핑] 포드, 월마트와 자율주행차 기반 물품배송 테스트 [브리핑] 월마트, 라쿠텐 제휴로 日 이커머스 시장 공략 강화 [브리핑] 월마트, 자체 스트리밍 동영상 사업 추진 중단 [브리핑] 美 월마트, 드림웍스 협력해 커머스 연계 VR 체험시설 오픈 [코멘트] 美 월마트, 구글 AI 비서 통한 보이스 커머스 지원…공동의 적 ‘아마존’ 견제 필요성 커져 [브리핑] 美 월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로봇 투입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