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대형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대신 음악과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중심 콘텐츠 전략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됨. Tag #유튜브 #OTT #광고 #크리에이터 #오리지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영상 속 음악 정보 제공 섹션 추가 [브리핑] 월마트, 무인결제 'Mobile Scan & Go' 중단 결정 [브리핑] 유튜브, 인도-일본 등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계획 [브리핑] 유튜브, 고화질 시청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리스트 공개 [코멘트] Verizon, 고정형 5G 가입자에게 유튜브-애플TV 무료 제공…QoS 보장 서비스 될지 여부가 중요 [코멘트] LGU+, 신규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공...'동영상' 선도 이통사 이미지 제고 [브리핑] 유튜브, 폴 매카트니 공연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 [브리핑] 유튜브, 세로 포맷 형태의 동영상 광고 지원 예정 [브리핑] 유튜브, 동영상 연계 콘서트 티켓 판매 위해 전문업체 추가 제휴 [브리핑] 유튜브, 교육용 콘텐츠 제작자들에 2천만불 투자 알파벳/구글 동향 (10.17~10.30) - 3분기 매출 전년비 22% 증가 [코멘트] 구글, 전문업체 협력해 홈허브로 뷰티 영상 제공…유튜브가 구글 AI 홈단말 사업의 최대 무기 알파벳/구글 동향 (11.14~11.27) - 픽셀3 라이트 모델 사진 유출 [브리핑] 유튜브, 내셔널지오그래픽 공동 제작 VR 영상 공개 [브리핑] 유튜브 뮤직, 유튜브 인기차트 활용해 동영상-음악 연계 강화 [브리핑] 英 아동 절반, TV보다 유튜브 시청 선호 [브리핑] OTT 업체 ‘훌루’, 스트리밍 TV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돌파 [코멘트] 프로야구, 유튜브 통한 시범경기 자체방송 인기몰이...미디어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입증 [브리핑] 구글, 게임 플랫폼 ‘Stadia’ 킬러앱으로 유튜브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