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주차(1월31일~2월6일)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은 설연휴로 인해 전주 대비 31.5% 감소한 17만7천여대를 기록. Tag #휴대폰 판매량 #스마트폰 판매량 #개통량 #판매동향 #2월1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Top10 판매량 10만대 회복...주간판매량은 12.2% 증가 [1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주간판매량, 2주만에 감소세…갤S9는 순위권 재진입 [1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LG전자, 주간점유율서 애플 추월 성공…점유율 20%에는 못미쳐 [1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A9 Pro, 순위권 첫 진입…주간판매량은 1.7%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