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그룹인 피아트 크라이슬러(Fiat Chrysler) 산하 지프(Jeep)가 P2P(peer-to-peer) 차량 공유와 가입형 서비스를 시범 진행하면서 신규 모빌리티(mobility) 사업의 가능성을 타진중이라고 블룸버그誌가 보도. Tag #지프 #모빌리티 #P2P #차량공유 #피아트 #클라이슬러 #Avis #가입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차량업체들, 가입형 BM 도입 증가 추세...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BMW-벤츠, 월정액 가입형 차량이용 상품 테스트 추진...'소유'에서 '이용'으로 패러다임 변화 [코멘트] 렉서스와 BMW, 월정액 차량이용 서비스 추진...가입형 BM 도입 업체 증가 추세 [브리핑] 볼보, 가입형 서비스 통해 신형 차량 완판 [브리핑] 폭스바겐, 전기차 공유 서비스 'WE' 내년 출시 계획 [브리핑] 르노, 프랑스 파리서 차량공유 서비스 출시 계획 [브리핑] 日 도요타, 하와이에 차량공유 서비스 Hui 런칭 [브리핑] BMW 자회사, 시애틀서 신규 승차공유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GM, 산하 Maven 통해 P2P 차량공유 서비스 런칭 [리포트] 모빌리티 산업, ‘인프라’ 역할 더욱 커진다 ...MaaS로 진화하는 모빌리티 산업 최근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