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는 올 가을 발매 예정인 벽걸이 TV에 Play Station 2(이하 PS2)용 반도체를 탑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 가을에 발매되는 모델의 상세한 내용은 현 단계에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으나 PS2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GUI의 고속화 등을 꾀할 계획이다. Tag #Sony PlayStation PS2 GUI 벽걸이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잇따른 단말기 recall과 ‘기술 SONY’의 자존심 온라인서비스와 모바일악세서리의 절묘한 결합 1인1단말 시대를 노리는 간이형 Web전용 단말기 출시동향 연이어 발표되는 일본 단말기업체들을 향한 러브콜 Sony와 Ericsson 휴대전화 단말사업 통합의 배경 도코모, 휴대폰용 IC카드에 Sony 방식 채택의 배경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Sony Style」의 PDA형 휴대전화 Sony Ericsson의 중국시장 진출이 갖는 의미 [통계] 전세계 카메라폰 시장전망 (2003년) 소니-에릭슨, 복합 엔터테인먼트기능 휴대폰 출시 Symbian의 기선제압과 MS 전략변화의 향방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휴대형 게임기를 지향하는 휴대전화 : 사업자별 접근방식에 차이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메이저 업체의 보급형 단말기 잇단 출시와 배경 [통계] 서유럽 단말기 시장, Nokia와 삼성만이 약진 (2003년 2/4분기)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이통사의 전략과 메이커의 대응 방향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CES 2004 리뷰]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주목하는 IT 기업들 : Apple과 Sony [통계] 휴대폰 벤더별 시장점유율 (2003년 4/4 분기)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통계] 2004년 1/4 분기 휴대폰 벤더별 M/S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 일본 시장 현황과 전망 Sony, 헐리우드 MGM 영화사 인수로 총 7,600편의 콘텐츠 확보 美 Apple,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 확대 위해 Sony와 제휴 추진설 日 Sony, 20만엔 대의 무선랜 대응형 액정 TV 출시 Sony, 유기EL 디스플레이 탑재 휴대전화 연내투입 지연 위기 도코모, 게임 라이센스키 발급 대행서비스 내년 초부터 개시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휴대전화 연동형 MP3 플레이어 등장, Sony 내달 출시 전세계 단말시장 점유율, Samsung이 Motorola 제치고 2위로 등극 소니 PSP 발매일, 새벽부터 장사진 해프닝 EMI와 Sony BMG, 모바일 기기용 음원보호 DRM 포괄협정 체결 노키아, 고전 중인 N-Gage 사업,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日 Sony Pictures,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진출 – "3G와 정액제를 기회로 활용" [3GSM 총회] 모바일 음악, 카메라폰 이후의 킬러앱으로 부상 소니, "PDA 사업 결국 포기, 고기능 휴대폰 시장으로 활로 모색"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Sony 뮤직폰, iPod의 사각지대 공략이 성패의 관건 소니와 MS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출시, 콘텐츠 차별화 없이는 성공 힘들 것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소니 사장, PS3에 HDD로 Linux OS 탑재 표명 Nokia와 Sony Ericsson 신규 단말 발표, CDMA와 저가 시장 노려 Sony Ericsson, 2Q 매출 증가 불구 R&D 투자로 순익 감소 소니, PSP용 동영상 분배 서비스 `p-TV` 개시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Sony의 PSP를 타겟으로 하는 바이러스 등장 모바일 방송 브랜드 전략의 핵심, 콘텐츠 확보 英 Vodafone, Sony와 제휴로 유럽에서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