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소매업체 코스트코(Costco)가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 진입할 것이라는 루머가 등장했다고 The Information誌를 인용해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코스트코 #OTT #동영상 #멤버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월마트, 영화 위주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OTT 셋톱업체 Roku, 웹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브리핑] 월마트, VR 쇼핑 서비스 특허 출원 [브리핑] GfK, “미국 유료방송 가입자 상당수가 코드컷팅 계획 없다” [브리핑] 美 OTT 해지율, 3년 연속 18%대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