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의 약 74%가 넷플릭스, 훌루, 스포티파이, 아마존 프라임, 에어비엔비 같은 스트리밍-쇼핑-모바일 계정들을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 심지어 옛연인들과 공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Country Financial의 조사결과를 토대로 CNBC誌가 보도. Tag #구독형 #가입형 #유료멤버십 #계정 공유 #가족 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65%가 타인과 계정 공유 [코멘트] 구글, 자녀와 앱-콘텐츠 공유 기능 발표...가족형 상품이 ICT 업계의 핫이슈로 부상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가족공유 요금제 개편으로 애플에 대응 [브리핑] 美 대학생, 넷플릭스 계정 보유 비중은 92% [브리핑] 구글, 플레이 스토어용 가족공유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코멘트] 승차공유 리프트, 월정액 상품 런칭...오프라인 기반 서비스에도 가입형 상품 증가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