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성인은 하루 평균 약 11시간을 미디어 소비에 할애하고 있다고 7월31일(현지시간) 공개된 닐슨의 리포트를 인용해 외신이 보도. 특히 이 중 절반 가량인 6시간이 동영상 시청. Tag #미디어 소비량 #동영상 #TV 연결장치 #스마트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넷플릭스,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넷플릭스, 고화질 영상 이용 강조 ‘Ultra’ 요금제 신설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동영상 콘텐츠 소싱 비용 130억불로 확대하나 [코멘트] 워너미디어, "5G 자율주행차로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AT&T가 타임워너 인수한 이유 중 하나 [브리핑] 佛 3대 방송사들, 넷플릭스 대항마 'Salto’ 출시 위해 협력 [브리핑] 아마존, 영국시장용 스마트TV 세트 테스트? [브리핑] 영국 OTT 서비스, 가입자 수에서 처음으로 유료방송 추월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만화책 기반 오리지널 영상 제작 발표...마케팅 효과 높이고 리스크 줄여 [코멘트] 넷플릭스, 위성라디오 통해서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오디오 포맷 활용해 고객접점 확대 [코멘트] 아마존, 자사 OTT 특화 스마트폰 출시설…AI 비서 시장서의 한계도 스마트폰 사업 재개 촉발? [브리핑] 美 디스커버리, 월 5달러에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암시 [브리핑] 유튜브, 인도-일본 등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계획 [브리핑] 월마트, 영화 위주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