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는 전년대비 2.1% 증가한 2분기 매출을 기록. 브로드밴드 사업이 전반적인 실적 상승을 견인한 가운데 NBC Universal의 매출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함 Tag #comcast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Xfinit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애플과 컴캐스트, 신규 영화렌탈 서비스 위해 영화사들과 협상 진행 [브리핑] 美 Comcast, MVNO 서비스 지역을 미국 전역으로 확대 [브리핑] 미 컴캐스트 Xfinity Mobile, iPhone 구매자 대상 할인 제공 [브리핑] 美 컴캐스트, X1 플랫폼 내 유튜브 통합 테스트 진행 [브리핑] 美 컴캐스트, 머신러닝 활용으로 수리기사 파견 비용 절감 [브리핑] 美 컴캐스트, OTT 플랫폼 ‘Watchable’ 사업 중단 검토 [브리핑] 美 컴캐스트, IoT 스타트업 Stringify 인수 [브리핑]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 대상 저가 신규 OTT 추진 [브리핑] 컴캐스트, 21세기폭스 일부 사업 인수 논의 [브리핑] 美 컴캐스트, IoT 사업 machineQ 신규 고객사 발표 [브리핑] 美 컴캐스트, 케이블TV 가입자에게 넷플릭스 번들링 제공 [’18.1Q 실적]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 순증으로 분기 실적 호조세 [코멘트] 美 컴캐스트, 메쉬 WiFi 시스템 위한 단말 발표...방송 벗어나 Telco와의 직접적 경쟁 준비 [브리핑] 美 컴캐스트, 21세기폭스에 새로운 입찰가격 제안 [브리핑] 컴캐스트, MVNO 서비스에서 동영상 스트리밍 속도 제한 발표 [브리핑] 美 컴캐스트, 무선가입자 순증서 1,2위 이통사 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