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전년대비 40.3% 증가한 2분기 매출을 기록. 그러나 분기 성장률이 이전보다 떨어지면서 성장세가 다소 둔화되는 모습을 보였음. 순이익과 영업이익은 성장세를 유지 Tag #Netflix #넷플릭스 #실적 #가입자 수 #매출 #영업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8.1Q 실적] 넷플릭스, 미국-해외 가입자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서 영화관 인수 위한 논의 시도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수급 위해 15억달러 자금조달 추진 [코멘트] LGU+, 넷플릭스 IPTV에 통합 제공 추진...결합 프로모션 제공 방식에 따라 효과 달라질 듯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예산의 85%를 오리지널 영상에 투자 예정 [브리핑] 日 KDDI, 넷플릭스 결합 요금제 출시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업체와 제휴 확대...동영상 벗어나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변신 시도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의 유료TV 및 통신사 제휴 사례 [브리핑] 애플,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OTT 런칭 가능성 등장 [코멘트] 英 버진미디어, 넷플릭스 통합 과금 지원...경쟁사 맞대응에 제휴 범위 확대해 고객편의성 제고 [리포트] 넷플릭스,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넷플릭스, 고화질 영상 이용 강조 ‘Ultra’ 요금제 신설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美 밀레니얼 세대 주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브리핑] 넷플릭스, 동영상 콘텐츠 소싱 비용 130억불로 확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