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는 8월 20일, FM 라디오 수신 기능과 200만 화소 CCD 카메라를 탑재한 CDMA 1X WIN 대응 단말 'W21SA'의 판매를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Tag #추후 작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 수신 휴대폰의 출시동향과 전망 J-PHONE의 TV폰 출시 발표를 계기로 본 통방융합의 방향성 TV를 킬러앱으로 선택한 보다폰의 전략 : NEC제작 아날로그 TV폰 공개 디지털 TV와 휴대전화 연동서비스 「원푸쉬」: TV광고와의 연동으로 부가가치 제고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모습을 드러낸 일본제 TV폰 : NEC와 Sanyo [특화단말기] 라디오폰에서 m-Commerce까지, FM 튜너폰 FM 튜너폰 출시로 시작된 KDDI의 "방통" 융합전략 : 초기 서비스 상세점검과 관전 포인트 [통계] 일본, TV폰 이용실태와 개선 과제 [해외시각] TV폰 상용화를 앞두고 고심중인 Nokia 지상파 DMB폰 "OnQ" 출시를 통해 본 DoCoMo의 통방융합 전략 일본의 통방융합 사례 분석: 이통사-방송사-CP간 제휴전략과 주요 서비스 [해외시각] TV가 이통업계의 구원자가 될 수 있을 것인가? 日 보다폰의 통방융합 전략, "기술 보다는 비즈모델 검증에 주력" KDDI-Hitachi-Toshiba, 휴대폰용 연료전지 공동개발에 착수 전세계 모바일 TV 보급, 2009년 2억 7,000만명에 이를 전망 조만간 휴대전화 단말기로 TV 시청은 당연---美 ABI Research 향후 10년 이내 TV칩의 최대 수요처는 휴대폰이 될 전망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CeBIT2005] 모바일 TV 규격 전쟁 예고 : `DMB`와 `DVB-H` 모바일 방송용 단말 시장, 2010년까지 7,350만대 규모로 성장 … Strategy Analytics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세분화되는 실버시장에서 주목받는 라디오폰: DoCoMo `RADIDEN` Nokia, DVB-H 전용 TV폰 출시하며 상용화 대비 대만 BenQ, 2006년 2Q에 DVB-H 기반의 TV폰 출시 예정 2006년 전세계 TV폰 판매량이 8백만대를 넘어설 전망 … Strategy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