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5~2018.03.28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글로벌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100% 증가 [브리핑] 구글, 중국 e스포츠 스타트업 Chushou 투자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 [브리핑] 훌루-유튜브, 실시간TV 가입자 규모 75만명 달해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브리핑] 日 아마존 재팬, 자사 OTT에서 HBO 콘텐츠 다수 제공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 英-獨-日에서는 넷플릭스 앞서 [브리핑] Fox News, 뉴스 전문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Sling TV’, 가입자 220만명 넘기며 전년대비 47% 성장 [브리핑] 아마존, 구글 '크롬캐스트'도 상품목록에서 삭제 [브리핑] 넷플릭스, ‘18년 매출 150억달러 달성 기대 [브리핑] 넷플릭스, 어린이 대상 시청 보상 기능 도입 취소 [브리핑] 美 OTT 가입가구, 5년간 3배 증가하며 TV 광고 매출에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