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가 동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라임 가입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3월15일(현지시간) Reuters를 인용해 TechCrunch가 보도. Tag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동영상 #프라임 #멤버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영국서 프라임 회원 대상 콘서트 진행 [브리핑] 아마존, 유럽서 실시간TV 서비스 제공 시작 [브리핑] 아마존, OTT 강화 위에 프라임 비디오 시청자에게 크레딧 제공 [코멘트] 美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전년대비 35% 증가...미디어-오프라인 공략에서도 핵심 무기 [브리핑] 아마존, 디스커버리와 협력해 유럽서 스포츠 생중계 제공 [브리핑] 아마존, 9월부터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NFL 중계 시작 [브리핑] 아마존, Xbox One 유저로도 OTT 제공대상 확대 [브리핑] 아마존, 캐나다서 알렉사-에코-프라임뮤직 정식 출시 [브리핑] 아마존, 마블 애니메이션 등 OTT 콘텐츠 대거 확충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TV용 프라임 비디오 앱 출시 [브리핑] 아마존, 독립영화 대상 투자 축소說에 반박 [브리핑] 아마존, 印 프라임 뮤직 위해 현지 레이블과 파트너십 [코멘트] 아마존, 전용카드로 홀푸드 구매시 5% 캐시백 제공...프라임 멤버의 오프라인 혜택 더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