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의 4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1.7% 증가했으나, 영업이익률은 직전분기 13.6%에서 1.3%로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는 AI 관련 투자와 스마트 스피커 판매 비용 등의 영향으로 분석됨 Tag #LINE #실적 #매출 #영업이익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 [브리핑] 日 라인, 편의점체인 ‘로손’ 매장서 ‘LINE Pay’ 코드결제 지원 [’16.4Q 실적] 日 LINE, 광고 중심으로 안정적성장세 지속 [브리핑] 日 LINE, 업무용 채팅앱 ‘Line Works’ 런칭 日 LINE, 미디어 강화 신규 서비스 공개 [’17.2Q 실적] 日 LINE, 광고와 기타 사업 중심으로 완만한 성장세 지속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라인 채팅창 통한 이용정보 제공 개시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LINE Beacon 이용한 동영상 메시징 테스트 진행 日 라인, 외부 사업자와의 서비스 제휴 증가 [브리핑] 구글, 내년 최고급 모델 포함 픽셀 스마트폰 3종 출시說 [’17.3Q 실적] 日 LINE, 광고-부가서비스 호조로 성장세 유지 [브리핑] 日 아마존, 라인의 스마트 스피커 판매 금지로 구설수 [브리핑] 日 라인, AI 스피커의 아마존 유통 대신 직접 판매로 전환 [브리핑] 日 라인, 자체 암호화폐 결제시스템 검토說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