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8~2018.01.31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코멘트] AISpotter, 스포츠팀 위한 인공지능 기반 분석 서비스 제공...AI와 동영상 결합 유료서비스로 주목 [브리핑] 美 훌루, 실시간TV 서비스서 440여개 지역 방송 채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일평균 1억4천만시간 분량 콘텐츠 시청 발생 [코멘트] 트위치, NBA 마이너리그 생방송 시작...스포츠단체도 젊은층 공략 위해 OTT 적극 활용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 [코멘트] 아마존, 구글 크롬캐스트 판매 재개...사업 중복영역 증가 따른 근본적 갈등요인은 여전히 존재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TV용 프라임 비디오 앱 출시 [리포트] 넷플릭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OTT 셋톱 '로쿠', 엔터테인먼트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개발...써드파티 제조사에 공급 시도 [브리핑] 글로벌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100% 증가 [브리핑] 구글, 중국 e스포츠 스타트업 Chushou 투자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진출 계획 발표 [브리핑] 훌루-유튜브, 실시간TV 가입자 규모 75만명 달해 [코멘트] 구글, 아마존 웹브라우저의 유튜브 접속 일시 차단...상호영역 침범 확대로 갈등 고조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