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는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0.4%와 85.1% 증가했다고 발표. 광고 등 플랫폼 매출 증가가 주된 성장요인. 반면 콘텐츠 수급 비용과 SLT-OTT 등 신사업 출시에 따른 광고비 증가 영향으로 당기순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14.2% 감소 Tag #KT스카이라이프 #분기실적 #매출 #이익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6.4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영업익 61% 급감 어닝 쇼크 [스냅샷] [’17.1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매출-순익 모두 성장세로 전환 [스냅샷] [’17.2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영업익 전년比 32% 감소 [코멘트] KT스카이라이프, 샤오미와 IoT 사업 위한 업무협약 체결...유료방송사도 홈IoT 경쟁 본격 참여 [스냅샷] [’17.3Q 실적] 스카이라이프, 마케팅 비용 증가로 영업익 전년比 20%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