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온라인 쇼핑 시 사용하는 상품 검색 창구로서의 지위를 잃고 있다고 12월20일(현지시간) Bloomberg를 인용해 iPhone Mania가 보도. Tag #구글 #아마존 #이커머스 #모바일 커머스 #상품검색 #온라인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음악 스트리밍 기반 알람 기능 지원 [브리핑] MS, Xbox One 유튜브 앱에서 4K 영상 지원 [코멘트] 게임 스트리밍 트위치, 알렉사 통한 방송 알림 기능 도입...미디어와 AI 비서의 융합 가속화 [코멘트] 트위치, NBA 마이너리그 생방송 시작...스포츠단체도 젊은층 공략 위해 OTT 적극 활용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 아마존 동향 (11.30~12.13) - AI 비서 ‘알렉사’ 기업용 버전 추진 [코멘트] 아마존, 구글 크롬캐스트 판매 재개...사업 중복영역 증가 따른 근본적 갈등요인은 여전히 존재 [코멘트] 아마존, 음성앱 ‘알렉사 스킬’ 2만5천개 돌파...개발자 수익화 지원 통해 품질 개선도 시도 [브리핑] 아마존, AI 비서 '알렉사'에 음악재생 관련 신규 기능 도입 [브리핑] 日 라인, AI 스피커의 아마존 유통 대신 직접 판매로 전환 [브리핑] 아마존, 독일서 오프라인 상점 오픈 추진 [브리핑] 아마존, 에코룩 기반 크라우드소싱 방식 의상평가 기능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