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인도 진출 3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12월8일(현지시간) Economic Times를 인용해 Technode가 보도. Tag #인도 #샤오미 #스마트폰 #Oppo #매출 #순이익 #저가 단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샤오미, 자체 스토어 오픈하며 러시아 공략 강화 [코멘트] 中 샤오미, 인도 현지생산 제품을 보조배터리로 확대...스마트폰 일변도에서 탈피해 생태계 조성 본격화? [브리핑] 샤오미, 인도서 단말 교체 프로그램 ‘Mi Exchange’ 런칭 [브리핑] 샤오미, 차세대 플래그십 ‘Mi 7’ 주요 사항 유출 [브리핑] 샤오미, “8,500만개 커넥티드 단말 이용자 보유” [브리핑] 中 바이두-샤오미, 인공지능과 IoT 관련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샤오미-핏빗, 3분기 웨어러블 시장 공동 선두 등극 [브리핑] 샤오미, 신규 칩셋 스냅드래곤450 탑재 '홍미5' 출시 예정 [브리핑] 中 스마트폰 3사, 동남아 스마트폰 시장서도 출하량 급증 [브리핑] 샤오미, 인도 현지 생산공장 증축 가능성 암시 [브리핑] 샤오미, 차기 플래그십에 스냅드래곤845와 AI 카메라 탑재 [리포트] 中 샤오미, 인도시장 발판으로 재기 성공...현황과 전망 [브리핑] 샤오미 CEO, “미국 스마트폰 시장 진출 준비단계” [브리핑] 샤오미 ‘MIUI’, 글로벌 이용자수 3억명 돌파 [브리핑] 中 샤오미, 두바이에 두 번째 'Mi Home' 매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