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가 헤비유저 대상의 새로운 고객지원 서비스인 ‘Premium Support’를 테스트 중이라고 11월8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우버 #고객지원 #핫라인 #Premium Support #연중무휴 #승차공유 #헤비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테슬라, 전기트럭 위한 자율주행 기술 개발 중 [브리핑] 월마트, 승차공유 활용 식료품 배달 서비스 지역 확대 [브리핑] 우버, 자율주행 위해 OEM 업체와 합작사 설립 고려說 [브리핑] 우버, 비용 증가로 현금 보유량 크게 감소 [코멘트] 우버, 카풀 서비스 ‘우버쉐어’ 시험 운행 추진...국내서도 제한적으로 승차공유 경쟁 본격화 [브리핑] 우버, 인도 운전자들에게 무료 보험 제공 [브리핑] 우버, 복합쇼핑몰과 협력해 전용 라운지 설치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우버 지분 매입 협상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 [브리핑] 승차공유 Lyft, 미국 벗어나 글로벌 시장 확대 본격 추진 [브리핑] 승차공유 Lyft, 포드와 자율주행차 관련 제휴 체결 [코멘트] 승차공유, 도심 지역 교통 체증 유발...소비자편익 추구와 규제적용 사이에 딜레마 존재 [브리핑] GM, 자율주행차 사업 관련 우버와도 접촉 [브리핑] 우버, 비자-바클레이즈와 협력해 전용 신용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