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미국과 독일에서 기업 고객 대상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0월24일(현지시간)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Tag #Amazon #아마존 #미국 #독일 #기업고객 #배송 #프라임 #Business Prime Shippin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에코, 구매상품 신속배달 ‘프라임나우’ 이용 지원...홈단말/인공지능과 커머스 결합 가속화 [브리핑] 아마존, 시애틀서 프라임회원 대상 무료 식료품 픽업점 오픈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무기로 인도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 [코멘트] 아마존, 美 프라임 가입자 2년새 2배 증가...사업을 지탱하는 4개 기둥 중 하나로서 역할 더 커져 [브리핑] 아마존, 영국서 프라임 회원 대상 콘서트 진행 [브리핑] 아마존, 유럽서 실시간TV 서비스 제공 시작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전용 스마트폰 할인판매 확대...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스마트폰 전략 시도 [브리핑] 아마존, OTT 강화 위에 프라임 비디오 시청자에게 크레딧 제공 [코멘트] 아마존, 대형할인행사 앞두고 알렉사 전용 할인상품 확대...음성 기반 커머스 이용경험 확대 시도 [코멘트] 美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전년대비 35% 증가...미디어-오프라인 공략에서도 핵심 무기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 대상 쇼핑 SNS ‘스파크’ 출시 [코멘트] 아마존, 집합주택 위한 택배 보관함 ‘The Hub’ 출시...타사에도 개방해 라스트마일 장악하나 [브리핑] 아마존, 싱가포르서 빠른 배송 위해 택시 업체 고용 [브리핑] 아마존, 주문 2분만에 수령 가능한 픽업 서비스 출시 [브리핑] 아마존, 디스커버리와 협력해 유럽서 스포츠 생중계 제공 [브리핑] 아마존, 9월부터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NFL 중계 시작 [코멘트] 아마존, 패션쇼 의상 1시간내 배송 테스트...기보유 자산 활용하며 패션시장서 존재감 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