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신형 게임콘솔인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동영상 게임 단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10월19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닌텐도 #게임 콘솔 #게임 단말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日 닌텐도, 인기 캐릭터 기반 영상 콘텐츠 직접투자 계획 발표 [브리핑] 닌텐도, 첫 모바일앱 ‘미토모’ 유저 이탈률 높아 [코멘트] 日 닌텐도, 차세대콘솔 ‘NX’ 대량생산 내년으로 연기설...VR 기능 추가가 이유 [코멘트] 닌텐도, 증강현실-인기캐릭터 조합 모바일게임 선보여...전용 웨어러블 단말도 출시 日 닌텐도,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게임 7월 런칭 [브리핑] 日 닌텐도의 ‘포켓몬고’, 출시 첫날 다운로드-매출 1위 기록 [코멘트] 닌텐도 ‘포켓몬고’, 위치기반 게임으로 오프라인매장도 관심 급증...LBS 성공신화 될 듯 [브리핑] 日 닌텐도, iOS 전용 게임 컨트롤러 개발 가능성 제기 [코멘트] 美 T-Mobile, 포켓몬고 게임 데이터트래픽 무료화...화제에 편승해 마케팅 효과 겨냥 [브리핑] 美 게임판매점 GameStop, ‘포켓몬고’ 인기에 매장 매출도 급증 [브리핑] 日 닌텐도, Wii U 판매부진으로 4,900만달러 적자 기록 [코멘트] 닌텐도 신개념 차기 콘솔, 거치대 통한 기능 향상은 없다...소비자 기대와의 괴리 존재 [브리핑] 닌텐도 신규콘솔 Switch, 프로세서 오버클럭 통해 성능 조정할 수도 [브리핑] 닌텐도 ‘Super Mario Run’, 유료 전환율은 1~2%에 불과 [브리핑] 日 닌텐도 ‘스위치’, 한달 만에 판매량 240만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