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이 추석 연휴 기간동안 SRT 특실 승객들이 열차와 집에서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푹TV 무료이용권(7일)을 증정한다고 밝힘. 연휴기간 이후에도 SRT 특실 승객 총 30만 명에게 푹TV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 Tag #온라인동영상 #OTT #푹 #푹존 #B2B2C #콘텐츠연합플랫폼 #고속열차 #SR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지상파 N스크린 ‘푹(pooq)’, 업계 최저수준으로 유료화...망중립성-모바일판권-크로스플랫폼이 난관 [코멘트] 지상파 N스크린 ‘Pooq’, 유료전환 3일만에 1만명 가입...저가전략 유효했지만 낙관은 일러 [코멘트] 지상파 N스크린 '푹' 흑자전환...저비용 구조에 따른 간접효과로 아직은 낙관 일러 [코멘트] 콘텐츠연합플랫폼, OTT 서비스 '푹'을 B2B2C 상품으로 확대...고객접점 늘려 가입자확대 추진 [코멘트] 콘텐츠연합플랫폼, PC방 대상 B2B2C 상품 출시...고객접점 늘려 가입자-매출 확대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