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게임 방송 제작자들이 스폰서십(sponsorship)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채널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9월19일(현지시간) TechCruch가 보도. Tag #유튜브 #스폰서십 #sponsorship #후원 #월정액 #수익화 #게임 #개인방송 #크리에이터 #유튜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Verizon, 넷플릭스 모바일 스트리밍 속도 제한 의혹 제기돼 [코멘트] 구글, 유튜브 레드와 플레이뮤직 통합...OTT 시대 맞아 음악과 동영상 경계 허물어져 [브리핑] 구글, 실시간TV ‘유튜브TV’ 앱 다운로드 200만건 돌파 [브리핑] 구글, 키보드앱 ‘Gboard’에 지도-유튜브 통합 기능 추가 [브리핑] 트위치,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서 압도적 영향력 유지 [브리핑] 유튜브 키즈, 안드로이드TV 지원 개시 [브리핑] 유튜브, 뉴스 속보 전하는 ‘Breaking News’ 섹션 제공 [브리핑] 유튜브TV, 가입자당 콘텐츠 비용이 월이용료보다 높아 [브리핑] 美 컴캐스트, X1 플랫폼 내 유튜브 통합 테스트 진행 [브리핑] 美 밀레니얼과 Z세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중 애플뮤직 가장 선호 [브리핑] 美 안드로이드 유저, 유튜브가 모바일 동영상 시청의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