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2분기 시장 예상치를 뛰어넘은 실적을 발표했다고 8월17일(현지시간) Techcrunch를 비롯한 외신들이 보도. 알리바바의 2분기 총 매출은 502억위안으로 전년동기 대비 56% 증가함. 순이익은 140억위안으로 같은 기간 96% 증가. Tag #중국 #알리바바 #실적 #커머스 #클라우드 컴퓨팅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 동영상 사업 재편 계획 발표 [브리핑] 中 AliExpress, 7년 내 글로벌 유저수 10억명 목표 제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동남아 결제시스템 업체 HelloPay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알리페이에 미니앱 기능 도입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음식배달 스타트업 Ele.me 대상 투자 주도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현지 거대 슈퍼마켓 체인 Lianhua 지분 인수 [브리핑] 알리바바, 온라인 커머스 매출 폭발적 증가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싱가포르 승차공유 Grab 투자 참여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공지능 강화 위해 아마존 출신 과학자 영입 [브리핑] 알리바바, ZTE 산하 ZTEsoft 인수說 등장 [브리핑] 알리바바, 동남아 이커머스 Lazada에 10억달러 추가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중국어 전용 스마트 스피커 차주 출시 전망...오프라인과의 새로운 접점 창출 [코멘트] QR코드, 커머스와 O2O 기반으로 전세계 영향력 더욱 확대...오프라인 연계 매개체로의 역할 확산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바이두-알리바바 등에서 대규모 투자 유치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 강화 [브리핑] 마카오 행정부,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스마트 시티 구축 협약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주택 임대 사업 위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