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형 오디오 스트리밍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닐슨(Nielsen)의 ‘U.S. MUSIC MID-YEAR’ 보고서를 인용해 TechCrunch가 7월7일(현지시간) 보도. 닐슨에 따르면, 2017년 3월 처음으로 주문형 오디오 스트리밍 건수가 70억건을 넘어섰음 Tag #닐슨 #주문형 오디오 #음악 #팟캐스트 #온라인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샤오미, 음악 스트리밍 강화 위해 Warner Music과 제휴 [브리핑] 애플뮤직, 인기 뮤지션의 신규앨범이 하루 9천만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Spotify, 동영상 콘텐츠 추천 스타트업 MightyTV 인수 [브리핑] 애플뮤직, 미국서 모바일 월이용자 4천만명 돌파 [코멘트] 獨 DT, 스트리밍 음악과 동영상에 제로레이팅 프로그램 도입...망중립성 규제 극복은 변수 [코멘트] LGU+, 동영상-음악 서비스 개명하고 데이터 혜택 강화...지니뮤직에도 제로레이팅 적용 [브리핑] 中 NetEase Cloud Music, 1억8천만달러 시리즈A 투자유치 [코멘트] 삼성, 자사 앱 아닌 구글의 음악앱을 기본으로 제공...빅스비 연동 지원은 큰 수확 [코멘트]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자체 웨어러블 단말 추진...음원 재생 특화 개인비서 개발도 가능성 높아 [브리핑] 和蘭 T-Mobile, 음악 서비스에 대한 제로레이팅 소송에서 승소 [브리핑] 애플뮤직, 연내 오리지널 동영상 10여편 공개 예정 [브리핑] 아마존 뮤직 임원, “자체 음반제작사 설립 계획 없어” [브리핑] Spotify, 세로화면 뮤직비디오 독점 제공 시도 [브리핑] 애플뮤직, 써드파티 개발자 위한 MusicKit API 공개 [코멘트] 아마존 에코, 최다 재생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는 '판도라'...써드파티 앱 개방의 명암 노출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콘서트 정보 강화 위해 전문업체 협력…AI 스피커 시대 맞아 수익원 다변화 [브리핑] 애플, 음반사 수익 배분률 하향 조절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