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8~017.06.22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법원, 우버에게 Otto 인수계약서 원본 제출 명령 [브리핑] 英, 아마존의 실시간 TV 서비스에 시청료 부과 움직임 등장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인도네시아 축구리그 생중계 시작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커머스 방송 ‘Style Code Live’ 종료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아프리카 시장 공략 본격화 [브리핑] 넷플릭스 CEO, “망중립성 폐지 우려 안돼”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Epix, 혼다 미니밴에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만 지원 [브리핑] 中 iQiyi, CP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오픈 플랫폼 준비 중 [브리핑] 美 훌루, “아마존에 버금가는 수준의 콘텐츠 비용 지출” [브리핑] 대형 미디어 30개社, 콘텐츠 불법유통 단속 협력조직 결성 [브리핑] iflix, 커머스 업체와 협력해 스마트TV 구매자에게 무료 구독권 증정 [브리핑] 아마존 채널, HBO 등 유료채널의 소셜로그인 기능 제공 [코멘트] 넷플릭스, 시청자 반응에 따라 결말 달라지는 콘텐츠 공개...재시청률 높여 고객충성도 제고 [코멘트] 美 NBC, 여름부터 e스포츠 생중계 시작...게임-스포츠-미디어 전 영역에서 게임중계 러브콜 쇄도 [브리핑] AT&T, DirecTV에 크롬캐스트 기반 호텔TV 시스템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