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구글보다 더 중요한 검색엔진이 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4월4일(현지시간) CNBC가 보도. 아마존은 소매시장을 재편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쇼핑 검색엔진으로서 자리를 굳히고 있음. 현재 아마존에서 상품 검색을 시작하는 비중은 55%에 달하는 상황. Tag #Amazon #검색엔진 #온라인광고 #온라인 쇼핑 #이커머스 #구글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검색부문 최대 경쟁자는 아마존”...최대 광고고객이 경쟁자로 급부상 [리포트] 융합 추세, 구글과 아마존도 파트너에서 라이벌로 ...배경과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 美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에서 구글 앞서 [브리핑] 아마존, 온라인 쇼핑 상품 검색에서 구글 압도 [코멘트] 구글 알파벳과 아마존, 3분기 실적 희비 엇갈려…경영-투자 방식의 차이서 비롯? [코멘트] 아마존, '아마존고' 핵심기술인 실시간 동영상 인식 툴 연말 공개...AWS 사업 강화 일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