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분기 전세계 주문형 동영상(VOD) 시청의 54%가 모바일 단말에서 이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Ooyala Research의 ‘Q4 2016 Global Video Index’를 인용해 3월14일 FierceCable이 보도. Tag #VOD #주문형 동영상 #점유율 #시장조사 #스마트폰 #태블릿 #모바일 단말 #Ooyal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컴캐스트 CEO, “애그리게이터들의 애그리게이터 될 것” OTT/유료방송 동향 (02.16~03.02) - 유튜브, 하루 동영상 시청시간 10억시간 [브리핑] 애플 수석부사장, 파라마운트-소니 관계자들과 미팅 진행 [코멘트] 韓 음원업체들, 동영상과 팟캐스트로 사업 확대 가속화...콘텐츠 다양화로 고객접점 유지 시도 [브리핑] 소니, 자체 OTT에 최대 3개 채널 동시 시청 지원 [브리핑] 美 CNN, 자체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추가 [브리핑] 美 Sprint,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에 SlingTV 무료 제공 [코멘트] 모바일 동영상, 세로 화면 콘텐츠 증가 추세...OTT에서도 mobile-only 트렌드 확산 [코멘트] 넷플릭스, 다중결말 양방향 오리지널 콘텐츠 테스트설 등장...몰입도 높이고 이용행태 데이터 확충 [브리핑] 美 OTT 훌루, 실시간TV 채널에 ‘A+E Networks’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