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산하 UCWeb이 인도 시장에 이용자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개제할 수 있는 콘텐츠 플랫폼 ‘We-Media Reward Plan 2.0’을 런칭했다고 3월8일(현지시간) Business Standard誌가 보도. Tag #알리바바 #UCWeb #UC News #We-Media Reward Plan #인도 #콘텐츠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글로벌 M&A 위해 30억불 자금조달 추진 중국 IT업체 동향(02.07~02.13) -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글로벌 M&A 위해 30억불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AliCloud, 홍콩 데이터센터 확장 계획 발표 중국 IT업체 동향(02.14~02.20) - 바이두, AI 스타트업 Raven Tech 인수 [브리핑] 中 바이두, OTT 사업 강화 위해 15억달러 자금 확보 [코멘트] 카카오, 카카오페이 분사 후 中 알리페이와 제휴…국내 간편결제 시장 선점에 박차 중국 IT업체 동향(02.21~02.27) - 알리바바, 카카오페이와 제휴 체결 [코멘트] 中 알리바바, 하이얼 멀티미디어 지분 25% 매입...YunOS 기반 스마트홈 가전 본격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印 모바일결제 Paytm에 1억7,700만달러 투자 중국 IT업체 동향(02.28~03.06) - 알리바바, 하이얼 멀티미디어 지분 25% 매입